마야 과정소개 @3D MAYA 현업 슈퍼바이져에게 배운다.
전문성&디테일은 기본!!
파트별 전문 테크틱 강좌
3D 좌표의 개념을 통해 입체감각을 익히고, 자연스러운
움직임 표현을 통해 자신감과 흥미를 유발하는 수업입니다.
최종적으로 창작물에 합성을 더해 완성도 높은 영상물을 제작.
감각과 테크닉을 배우며 전문교육을 이수하는 수업입니다.

마야 과정소개 @3D MAYA 현업 슈퍼바이져에게 배운다.
전문성&디테일은 기본!!
파트별 전문 테크틱 강좌
3D 좌표의 개념을 통해 입체감각을 익히고, 자연스러운
움직임 표현을 통해 자신감과 흥미를 유발하는 수업입니다.
최종적으로 창작물에 합성을 더해 완성도 높은 영상물을 제작.
감각과 테크닉을 배우며 전문교육을 이수하는 수업입니다.

마야 과정소개 @3D MAYA 현업 슈퍼바이져에게 배운다.
전문성&디테일은 기본!!
파트별 전문 테크틱 강좌
3D 좌표의 개념을 통해 입체감각을 익히고, 자연스러운
움직임 표현을 통해 자신감과 흥미를 유발하는 수업입니다.
최종적으로 창작물에 합성을 더해 완성도 높은 영상물을 제작.
감각과 테크닉을 배우며 전문교육을 이수하는 수업입니다.

  • 1개월

    LESSON.01

    • Basic.01

    • Status Line / Shelf Tabs
      • 오브젝트(Object)모드와 컴포넌트(Component) 모드의
        이해 및 변경 방법
      • Snap기능의 활용하기
      • Shelf Tabs 설정 및 편집, 활용하기
    • Tool Box / Panels
      • 오브젝트 선택(Select), 이동(Translate), 회전(rotate),
        크기(Scale)변경 및 제어하기 작업 공간(Panel) 설정 및 변경하기
    • Channels Box / Layer Editor
      • Channels Box를 통한 오브젝트(Object)제어 및 변경
      • Layer Editor의 기능과 적용
    • Time Slider / Range Slider / Command Line / help line
      • Time Slider의 이해 및 Time Slider
        통한 Key애니메이션 제어 및 수정
      • Mel스크립트에 대한 이해와 Command Line을 통한
        Mel스크립트 적용
    • Mesh, Edit Mesh
      • Mesh 툴의 학습과 Mesh 툴을 활용한 모델링하기
      • Edit Mesh 툴의 학습과 Edit Mesh 툴을 활용한
        모델링하기
  • 1개월

    LESSON.02

    • Basic.02

    • Mesh Tools / Mesh display
      • Mesh Tools 툴의 학습과 Mesh Tools 툴을 활용한
        모델링하기
      • Mesh display 툴의 기능 학습하기
    • Curve Tools / Surfaces
      • Curve Tools을 활용한 커브 모델링하기
      • Surfaces 툴을 활용한 넙스 모델링하기
    • UV Editor
      • 맵핑을 위한 UV 개념 익히기
      • UV Editor의 기능 익히기
      • UV Editor를 활용해 과자상자 맵핑하기
    • Skelecton/ Bind / Skin
      • 리깅 본(Bone)셋팅을 위한 Skelecton기능 익히기
      • 바인딩과 스키닝의 개념 익히기
  • 2개월

    LESSON.03

    • Modeling.01

    • Introduce to Maya 3D Modeling
      • 마야 모델링에 대한 기본 개념 설명 및 모델링 작업을 위한
        마야 설정 및 기본 인터페이스 소개
    • Basic Modeling Tool
      • 간단한 모델링. 필수적인 기초 모델링 툴과 옵션 기능 학습
    • Advanced Modeling Tool
      • 응용단계 모델링. 복잡한 모델링에 도움이 되는 톨과 옵션 기능 학습
    • 쉐이딩(Shading)의 이해
      • 모델링 메쉬(Mesh)에 기본 재질과 컬러추가 기능 학습
    • 맵핑 작업을 위한 UV에디터(UV Editor)의 이해
      • 간단한 예제를 통한 모델링 UV의 개념 이해
      • UV에디터를 통한 UV 편집 방법 학습
    • 맵핑(Mapping)
      • 모델링에 사실적인 색상 및 무늬 추가방법 학습(포토샵 활용)
    • Substance Painter 3D UI
      • 소개 및 활용
    • 소품 모델링 만들기(Prop Modeling)
      • 간단한 소품 및 제품 모델링 만들기
  • 3개월

    LESSON.04

    • Modeling. 02

    • 소품 UV작업하기(Prop UV)
      • 모델링된 Prop의 UV를 효과적으로 펴는
        방법 학습 (Rizom) 프로그램 이용하기
    • 소품 모델링 맵핑작업(Prop Mapping)
      • 포토샵을 활용해 소품 모델링에 맵핑 적용하는 방법 학습
    • 모델링 블렌드쉐입(Blendshape)
      • 캐릭터의 Facial 리깅과 표정 및 립싱크 애니메이션을 위한
        모델링 블렌드쉐입(Blendshape)학습
    • Basic캐릭터 모델링(Basic Charactor Modeling)
      • 머리부터 발끝까지 Basic단계의 캐릭터 모델링 제작
      • 인간형(Human)캐릭터 모델링과 바람직한
        모델링 와이어(wire)구조 학습
    • Xgen 활용
      • Autodesk 기본 Plugins(Xgen)활용하여 머리카락 만들기
    • Substance Painter 활용
      • UV 작업이 완료되면 3DPainter 프로그램을 연동하여
        채색적용
  • 4개월

    LESSON.05

    • 렌더링

    • Rendering
      • 렌더링의 개념 / Render setting 옵션설정 기능
        RenderPass 기능 / 합성의 기준
      • Image format 방식 / 컬러의 심도 간단한 애니메이션
        Batch Render 적용하기
    • Lighting
      • 라이팅의 개념익히기 / Light 종류와 옵션기능 익히기
      • 3점조명 / 라이트의 심화 사용법 예제를 이용한 라이팅 적용
    • HyperShape
      • Material 개념 익히기 / 재질의 종류와 옵션기능 재질 응용편
      • Texture map 적용하기 / 예제를 이용한 재질 적용
    • Camera
      • Camera의 종류와 옵션기능 / 카메라의 움직임 설정
        physical camera 카메라 설정
      • 인간형(Human)캐릭터 모델링과 바람직한
        모델링 와이어(wire)구조 학습
  • 5개월

    LESSON.06

    • 리깅. 01

    • Introduce to Rigging
      • 리깅에 대한 기본 개념 설명 및 리깅을 위한 마야 설정 및
        인터페이스 소개
    • Basic Rigging
      • 간단한 예시를 통한 마야 리깅 툴과 툴 옵션 기능 설명
    • Constrain
      • 계층구조의 이해
    • 본 셋팅(Bone Setting)
      • 캐릭터 리깅의 첫 번째 단계인 본 셋팅(Bone Setting) 학습
    • 다리 셋팅(Foot rig)
      • 캐릭터 다리를 FK방식과 IK방식으로 리깅,
        두 방식을 변환(switching)방법 학습
    • 몸통 셋팅(Spine rig)
      • 캐릭터 몸통을 FK방식과 IK방식으로 리깅,
        두 방식 변환(switching)방법 학습
    • 팔 셋팅(Arm rig)
      • 캐릭터 팔을 FK방식과 IK방식으로 리깅,
        두 방식을 변환(switching)방법 학습
    • 손가락 셋팅(Finger rig)
      • 캐릭터 몸통을 FK방식과 IK방식으로 리깅,
        두 방식을 변환(switching)방법 학습
    • 머리 셋팅(head rig)
      • 캐릭터 머리를 FK방식과 IK방식으로 리깅,
        두 방식을 변환(switching)방법 학습
    • 눈 셋팅(eye rig)
      • 캐릭터 눈을 리얼형(실사형) 방식과 카툰형 방식으로 리깅 학습
    • Deform
      • 모델링과 리깅에 사용하는 Deform기능 익히기
      • Deform기능을 이용한 리깅하기
  • 6개월

    LESSON.07

    • 리깅. 02

    • 표정 셋팅(facial rig) – Plugin 을 통하여 셋팅하기
      • 캐릭터 얼굴의 눈, 코, 입을 움직여 표정을 짓고 대사를
        할 수 있는 리깅 방법 학습
    • 바인딩(Binding)
      • 바인딩에 대한 개념을 파악하고 본 셋팅이 완료된
        모델링에 바인딩 적용법 학습
    • 스키닝(Skinning)
      • 스키닝(Skinning)에 대한 개념을 파악하고 바인딩이
        완료된 모델링에 스키닝 하는 방법 학습
    • 소품 리깅(Prop rig)
      • 도구 및 소품 등과 같은 간단한 물건 리깅하는 방법 학습
    • 메카닉 리깅(Meca rig)
      • 자동차나 로봇과 같은 기계장치 리깅하는 방법 학습
  • 7개월

    LESSON.08

    • 애니메이션. 01

    • 사족보행 - Introduce to Key Animation
      • 키 애니메이션에 대한 기본 개념 설명 및
        애니메이션 작업을 위한 마야 설정 및 인터페이스 소개
    • Basic Animation(1) / 공 움직이기
      • 마야 애니메이션 전용 툴과 툴 옵션 기능 설명 및
        그래프에디터 이해하기
    • Basic Animation(2) / 주스박스 움직이기
      • 애니메이션의 12가지 기본 원칙을 간단한 예시를 통해 학습
    • Character Animation Trainning(1) - Jump
      • 교육용 캐릭터를 이용해서 제자리 높이뛰기 애니메이션과
        앞으로 멀리뛰기 애니메이션 만드는 방법 학습
    • Character AnimationTrainning(2) - Run
      • 교육용 캐릭터를 이용해서 제자리 달리기(Run Cycle)와 앞으로
        달리기 애니메이션 만드는 방법 학습
    • Character AnimationTrainning(3) - Walk
      • 교육용 캐릭터를 이용해서 제자리 걷기(walk Cycle)와 앞으로 걷기
        애니메이션 만드는 방법 학습
  • 8개월

    LESSON.09

    • 애니메이션. 02

    • Character AnimationTrainning(3) –사족보행의 움직임
      • 제자리 걷기(walk Cycle)와 앞으로 걷기 애니메이션 제작
    • 패스 애니메이션(Path Animation)
      • Path Animation기능을 활용한 자동차, 비행기,
        물고기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학습
    • 캐릭터를 통한 물건 제어 방법(Constrain Animation)
      • Constrain기능의 이해 및 학습. 캐릭터를 통한 물건 제어 방법 학습
    • 표정 애니메이션(Facial Animation)
      •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통한 캐릭터 표정 표현법과
        효과적인 립싱크 방법 학습
    • 애니메이션 타이밍(Timming)의 이해 및 적용
      • 예제를 통해 타이밍(Timming)에 대해 이해하고, 적용하는 방법 학습
    • 애니메이션 사전동작, 사후동작의 이해 및 적용
      • 사전동작(Anticipation)과 사후동작(Follow Through & Overlapping)에 대한 이해, 적용방법 학습
    • 무빙홀드에 대한 이해 및 적용
      • 무빙홀드(Moving Hold) 이해 및 자연스러운
        무빙홀드 적용방법 학습

강의포커스

엠아카데미는 실무이론중심의 강의를 추구합니다

프로그램 숙련도

디자인의 이론과 3D의 개념을
이해하고 표현능력을 위한
마야프로그램 숙련도를
향상합니다.

움직임의 원리

움직임의 원리를 이해하고
인체골격에 맞는 애니메이션
표현 능력을 기릅니다.

라이팅&렌더링

라이팅 및 렌더링 원리에 대해
이해하고 컨셉에 맞는 질감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합니다.

면담&피드백

분야별, 파트별 직종에 맞는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교강사가
수업내에 적성면담 및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엠아카데미 교육특성포트폴리오의 질이 다른 이유? 결과가 증명합니다

현업 디자이너 중심의
전문강사진 운영

실무 디자이너중심의 교육부로 구성.
실무환경과 프로세스를 직접적으로 체험하게 됩니다.

기획이 반영된 포트폴리오
& 개인별 맞춤 취업지원

기획을 반영하여, 개인의 작품성향에 맞는
회사를 선별하고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디자이너 실무자를 초청한
트렌드 파악시간 제공

변화하는 업계의 동향 및 스타일을 전달.
트렌디한 전략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포트폴리오 제작을 위한
쾌적한 환경 제공

최상의 PC사양 구비 및 태블릿 지원.
강의시간 외 학습을 위한 자습실을 제공합니다.

@적성&취향검사 테스트를 통해, 적성과 취향을 확인해보세요

@DESIGN
1분이면 끝!!
APTITUDE TEST
@ 디자인 적성&
취향검사

@강의 시간표 안내 수준과 목적에 맞춰 요일별 시간선택이 가능합니다

* 강의시간은 등록기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절차컨설팅 전문가들을 통한, 맞춘 교육을 진행합니다

  • 01 전화. 온라인
    정보조회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확인 후, 전화, 온라인을
    통한 간편조회.과정별 담당자 매칭
  • 02 방문 후,
    상담진행
    상담일정 조율 후, 매칭된 과정 담당자를
    통한 상담 진행
  • 03 수강등록 수강등록을 위한 원서 작성 후,
    입학기간 내 수강료 결제
  • 04 취업 및
    진로상담
    교육과정 수강 중 일차별 피드백과 직종에
    따른 회사 선택 및 취업지원 진행

@간편수강료조회빠르고 간편하게 관심분야의 수강료조회가 가능합니다

@TUITION INQUIRY
  • 지점
  • 과정명
  • 이름
  • 연락처
* 기입하신 내용이 사실과 다를 시 조회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내용보기
bottom title
지점
관심과정
이름
휴대폰
조회하기
수강료조회
온라인상담
카카오톡상담
위치조회
Facebook Naver Instargram NaverBlog NaverPost YouTube

(주)엠컴퓨터아카데미학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703-1 YBM빌딩 6층

통신판매업번호 : 엠컴퓨터아카데미 제 2017-부산부산진-0697 호

사업자번호 : 111-87-00785|학원등록번호 : 제4554호

TEL. 051-792-8200|FAX. 051-792-8299|Email : ssnaei2@naver.com

대표자 : 임오영|개인정보책임자 : 배현욱|교육담당 : 임석빈

Copyright (C) 2017 mcomputerart.com. All rights reserved.

수강료안내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