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 주요내용 | 커리큘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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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월 | 상업 게임원화 이해 |
빛과 그림자 개념 이해 및 표현 입체표현 원리 이해 컨셉 조사 및 상업 이미지 매칭 모작 |
2개월 | 장르별 캐릭터 이해-1 |
소화 가능한 캐릭터 선택 및 파악 게임 장르별 캐릭터의 특성 이해 장르별 복식 이해 측면, 뒷면 묘사 모작 |
3개월 | 장르별 캐릭터 이해-2 |
장르별 캐릭터 디테일 수정 및 표현기법 스킬업 학생 수준에 따른 배경추가 다각도에 따른 측면, 뒷면 세분화 묘사 모작 |
4개월 | 레벨 디자인 |
얼레벨 디자인 이해 레벨 특성에 따른 캐릭터 의상 디테일 표현 의상 형태에 따른 레벨 특성 전달력 학습 창작 |
5개월 | 컬러링-1 |
밝기에 따른 빛 표현 게임장르 특성에 따른 음영, 컬러링 표현기법 컬러 트레이싱 및 베리에이션 능력 향상 상세 컬러링 심화 창작 |
6개월 | 장비 종류 이해-1 |
장비 종류에 따른 설정기법 학습 장비기능의 이해 창작 |
7개월 | 컬러링-2 |
상세 양감 표현 다양한 생물구조에 따른 상세 양감표현 창작 |
8개월 | 장비 종류 이해-2 |
게임 밸런스 창작 장비 레벨에 따른 밸런스 묘사 창작 창작 |
9개월 | 게임 컨셉 아트-1 |
컨셉아트 기획 배경 컨셉 설정 컨셉 특성 구체화 |
10개월 | 게임 컨셉 아트-2 |
세부컨셉 구상 및 표현 컨셉아트 창작 |